메타가 새로운 SNS 앱으로 스레드 출시 하였습니다. 스레드는 500자 까지 글 작성이 가능한 인스타그램+알파 기능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바로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스레드 출시! 스레드가 뭐에요?
메타가 출시한 텍스트 기반의 새로운 소셜미디어 서비스입니다. 최대 500자의 글을 작성할 수 있고, 트위터를연상시킬 정도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스레드 출시 : 일론머스크와 마크 저커버그의 맞대결?
출시를 앞두고 마크 주커버그와 일론머스크가 서로의 결투를 언급하는 말싸움이벌어졌습니다! 이에 마크 주커버그는 자신의 스레드 계정에서 “출시 4시간 만에 5백만명이 가입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보는 재미에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대거 몰려들고 있기도 합니다
500자 까지 쓸 수 있는 인스타그램 대체재
스레드는 한 게시물에 500글자까지 작성할 수 있으며, 링크와 사진 / 동영상 등 외부사이트로 연결되는 내용을 함께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안되었던 링크기능이 있다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기존 트위터 사용자라면 화면 구성에 금방 익숙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트위터를 따라잡을 대안으로 만든 스레드
메타는 1월부터 스레드를 개발해 왔는데요, 최근 트위터상에서 두 사람 간의 논쟁이 생중계되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스레드는 전 세계 100여개의 국개에서 동시에 런칭 되었으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열면 기존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직접 접속할 수 있으며, 프로필 또한 인스타그램에 입력한 개인 정보를 그대로 가지고 올 수도 있습니다.